우주보라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10 작성일자 25.09.28
초코파이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전자 렌지에 20초 돌려 먹으면 그냥 먹는것 보다 더 달달하고 따뜻해서 금방 만든것처럼 느껴져요 마시멜로우가 녹아서 나오니깐, 진짜 달달하고 맛있어요!
이건 정말 강추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