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아자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아자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아자
리뷰15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2
날도 슬슬 더워지고해서 시원한 콩국수를 사먹었어요.고소하고 든든했어요.
콩물이적당히꾸덕하고고소했어요.
여름이면 콩물국수만 고집합니다.
곁들어나온 깍두기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간만에 콩물국수를 먹어보니 너무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