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herJJ님의 노브랜드 자색고구마칩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EstherJJ님의 노브랜드 자색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stherJJ
리뷰2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2
용산에 있는 이마트에 갔다가 1+1으로 엄청 싸길래 맛이 있을까 궁금해서 집어왔어요. 사실 큰 기대는 하지 않았어요. 밤에 입이 궁금해서 부담되지 않은 걸 생각하다가 한봉지 따서 집었는데 말캉하니 입에 넣었더니 무스처럼 사르르 적당히 달달하고 다이어트하면 좋겠던데요. 요즘 자주 사먹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10g)
505kcal
노브랜드자색고구마칩
4.7(리뷰 47개)
·식단기록1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