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맘님의 돼지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지맘님의 돼지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지맘
리뷰5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2
오늘은 날이 더워서 진주 냉면을 먹었다
냉면으론 좀 아쉬워서 돼지불고기 세트로 주문.
냉명은 그냥그냥 소박하고 불고기는 대박 훌륭했다.
냉면이랑 아주 환상적으로다 어울리고 양념이랑 간이 아주 훌륭했다.최근 먹은 돼지 불고기 중에는 탑이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4.8(리뷰 27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