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2
간단하고 맛있는 계란 볶음밥이에요. 집에 반찬이 없을 때 계란만 넣고 볶아도 맛있는 것 같아요 . 햄과 당근 양파 등의 기본적인 야채만 들어가려는데 계란이 고소해서 맛이 있더라고요.
대파로 기름을 내서 만들면 맛이 풍미가 좋아지고 풍성해지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