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그녀님의 스타벅스 버터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송뽀송그녀님의 스타벅스 버터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2
스타벅스에서 버터바 사먹었어요. 쫀득하면서 달달하고 윗쪽 크럼블이 포슬포슬해서 아주 맛있어요. 처음에는 너무 달아서 질리려나 싶었는데 어쩐지 한번씩 생각나는 중독성 있는 디저트예요. 가격은 3800 원이라서 과하지는 않은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58g)
285kcal
스타벅스버터바
4.9(리뷰 36개)
·식단기록1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