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고구마스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고구마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2
저녁에 고구마스프먹었어요.
그리팅의 배달음식이예요.
진하고 깊은 자연의 달콤함:호박고구마(11.5%)
와 일반고구마(10.7%) 가 함께들어가 있어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라 고구마특유의 구수하고 진한 풍미가 부드럽게 입안에 퍼집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살짝되직한 식감예요.
물처럼흐르지 않고 고구마를 곱게 으깨어 만들어서 적당히 무게감있고 부드러운식감예요.
견과류(잣,땅콩)등고명들이 콕콕 박혀 있어요
부드러운 스프를 먹는 중간중간 씹히는 고소함과 쫄깃한 식감이 맛을더해줘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150kcal
고구마스프
4.8(리뷰 19개)
·식단기록36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