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02
오늘은 뷔페에 직장동료들이랑 같이 가주어서 다양한 음식들을 먹어주어보았습니다 그중에서 시작을 양송이스프로 시작을 해주었습니다 양송이 스프의 맛이 매우 좋아서 한 그릇 더 먹어주고 싶었지만 다양하게 먹어주기위해서 참아주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06kcal
빕스양송이 스프
4.9(리뷰 27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