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오늘은 가브리살 보쌈을 먹었어요 일반 보쌈과 다르게 쫀득쫀득 하고 더욱더 풍미가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여기다가 마늘을 함께 먹으니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다 맥주를 한 잔 하니 너무 맛있게 술 안주로도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1kcal
하이포크가브리살
4.9(리뷰 70개)
·식단기록6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