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3
비엔나소세지에 칼집을 내어 양파, 피망과 함께 케첩 소스로 볶아냈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맥주 안주로 곁들이기에도 이보다 간편한 게 없네요. 소세지의 짭짤함과 야채의 아삭함이 잘 어우러져 한 접시 순식간에 비웠습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 퇴근 후 종종 해 먹는 메뉴예요. 소스 배합만 잘하면 정말 훌륭한 반찬이 됩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1개)
·식단기록7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