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비엔나소세지에 칼집을 내어 양파, 피망과 함께 케첩 소스로 볶아냈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맥주 안주로 곁들이기에도 이보다 간편한 게 없네요. 소세지의 짭짤함과 야채의 아삭함이 잘 어우러져 한 접시 순식간에 비웠습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 퇴근 후 종종 해 먹는 메뉴예요. 소스 배합만 잘하면 정말 훌륭한 반찬이 됩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