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8193님의 웰스토리 오므라이스 + 왕새우튀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웰스토리 오므라이스 + 왕새우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3
비빔 오므라이스는 부드러운 오므라이스와 고슬고슬한 밥이 잘 어우러져 식감이 좋았습니다. 소스의 간은 적당해 밥과 재료들이 서로 조화를 이루었고, 맛은 고소하면서도 약간 달콤한 감칠맛이 입맛을 돋워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부담 없이 먹기 좋은 한 끼였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500g)
611kcal
웰스토리오므라이스 + 왕새우튀김
4.9(리뷰 13개)
·식단기록1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