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이룡이님의 두부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룡이룡이님의 두부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룡이룡이
리뷰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3
상남동에 두부마을 두부김치 너무 맛나요
창원 상남시장안에 위차한 두부마을인데여 장날에 장 구경하러 가따가 만나 맛집이였어요~ 직접 두부를 만들어서 할머님과 손자분이 같이 운영하셨는데 너무 친절하고 밑반찬도 정갈나게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01kcal
두부김치
4.8(리뷰 370개)
·식단기록1.6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