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769님의 GS25 더블&더블버거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769님의 GS25 더블&더블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769
리뷰44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롯데리아에서 오랫만에 더블 엑스투버거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패티가 2장 들어있었는데 고기에서 살짝 잡내가 났었어요 그래서 맥도날드가 생각이 나더군요 그래두 사이다랑 오랫만에 먹었더니 나쁘지 않았어요 지원금도 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95g)
683kcal
GS25더블&더블버거
4.4(리뷰 5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