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8032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8032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8032
리뷰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두부조림. 맛도 건강에도 좋아요.
간장 고추장 액젓 마늘 등등 양념장 만들어두고
파 마늘 등등 야채를 넣고 조금 끓인후 참치를 넣어주었어요
저녁반찬으로 건강하고 맛있게 한끼 잘 먹었습니다
보글보글 끓이며 먹으면 더 맛있어요
온가족이 맛있게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