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8852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8852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8852
리뷰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3
참소스와 다진마늘에 재어놓은 목살입니다.
맛있어요! 이때까지 다른레시피들로 고생(?)한게 허무할 정도예요ㅋㅋㅋ 치팅때 먹는거 추천해요
고기 참소스와 다진마늘적당량넣어 4시간 재운뒤
고기만건져 구움됩니다. 와사비랑 같이먹음 진짜맛있으니 꼭해보셔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