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3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소주를 마시러 가서 매콤한 닭발을 시켜먹었습니다. 무뼈 닭발이라 먹기 너무 편하고, 씹을수록 젤리 같은 느낌이에요. 양은 많아 보이지 않지만 안주로 먹기에는 적당한 양이고 매워서 비릿함이나 잡내는 없애주는거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국물닭발
4.9(리뷰 66개)
·식단기록20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