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린이파파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니린이파파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니린이파파
리뷰10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3
교촌치킨 레드윙입니다. 아이들이 어려 항상 허니콤보만 먹다가 오랜만에 레드윙을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맵지 않고 달콤한 맛이 있어. 아이들도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매울까봐 못 드셨던 분들 꼭 한번 드셔보세요. 생각보다 달콤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4.9(리뷰 42개)
·식단기록4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