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3
육회를 넣고 간장소스를 넣어서 비벼먹은 육회비빔밥입니다 육회 자체가 담백하면서도 질이 좋아서 잡내가 없었던 육회입니디 쫄깃하면서 담백하게 맛있어요 각종 야채와 같이 비빔빕으로 먹으면 아삭한 야채와 쩔깃한 육회가 잘어울랴서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