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오뚜기 컵누들 짜장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오뚜기 컵누들 짜장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요즘 조식을 오뚜기의 컵라면으로 자주 먹네요.
호로록 하는 식감과 자극적인 맛을 많이 줄여서 식사후 속에 부담이 없네요.
면발이 얇은건 싫어 하는데 컵누들의 얇은 면발은 입에 잘 맞습니다.
짬뽕맛이라서 아주 약간 얼큰함도 있지만 이정도는 그냥 넘길만 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g)
170kcal
오뚜기컵누들 짜장맛
5.0(리뷰 2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