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20님의 Post 오곡 코코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4720님의 Post 오곡 코코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720
리뷰54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오랜만에 휴일이라 늦잠 자고 아침으로 시리얼 먹었어요. 시리얼을 자주 먹는 타입은 아니라서 봉투로 된 것보다는 이렇게 1번 분량으로 된 컵 시리얼 두고두고 먹는데 오랜만에 코코볼 먹으니 달달하고 맛있네요. 양은 살짝 아쉽지만 먹고 싶을 때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서 컵으로 된 게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30g)
118kcal
Post오곡 코코볼
4.9(리뷰 26개)
·식단기록36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