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따마미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따마미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따마미
리뷰12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인천에 유명 맛집 인명인 콩국수예요
콩국수 국물이 정말 진하고 부드러워서 물 한 방울 안 들어간 느낌이에요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국수 면과 콩국물 외에는 아무것도 안 들어 있어서 100퍼센트 콩국물로 승부하는곳이에요
여름마다 꼭 찾는 곳이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