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니군님의 닭갈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니군님의 닭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니군
리뷰14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03
닭갈비 아주 맛나요 치즈가 있어 더 고소해요 고구마도 있어 고소하고요 양배추가 싱싱하니 잘 썰려 있어요 맵기도 적당한게 누구나 맛있게 먹을수 있을거 같고요 쌈과 같이 씨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시원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막국수더 먹어볼래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00kcal
닭갈비
4.8(리뷰 546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