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주인은나님의 우동국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삶의주인은나님의 우동국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삶의주인은나
리뷰47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3
분식집에 와서 여러 분식과 함께 우동 국물을 먹었어요 떡볶이 김밥을 먹을 때이 국물이 없으면 너무나 아쉽죠 팔을 송송 썰어서 개운한 맛도 나면서 다른 음식들을 잘 먹을 수 있게 도와주는 고마운 우동 마을입니다 간도 딱 맞았어요 싱겁지 않고 너무 짜지도 않았죠
#일반식 #간식

100g(100g)
79kcal
우동국물
4.8(리뷰 99개)
·식단기록7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