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주인은나님의 우동국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삶의주인은나님의 우동국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삶의주인은나
리뷰475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03
분식집에 와서 여러 분식과 함께 우동 국물을 먹었어요 떡볶이 김밥을 먹을 때이 국물이 없으면 너무나 아쉽죠 팔을 송송 썰어서 개운한 맛도 나면서 다른 음식들을 잘 먹을 수 있게 도와주는 고마운 우동 마을입니다 간도 딱 맞았어요 싱겁지 않고 너무 짜지도 않았죠
#일반식 #간식

100g(100g)
79kcal
우동국물
4.8(리뷰 94개)
·식단기록64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