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한님의 로메인 상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근한님의 로메인 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근한
리뷰140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03
로메인상추 유독아삭아삭거리는 로메인상추는 쌈으로도 좋치만 맛있는 샐러드로 해서 드시면 더욱더 맛있어요 저도오늘 한봉지사와서 쌈이아니 샐러드용으로해서 먹으려구요 아삭아삭한식감이 정말좋더라구요 양조간장 식조 레몬즙 다진마늘 청양초 올리브오일 꿀 소스만들어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g)
3kcal
로메인 상추
4.9(리뷰 145개)
·식단기록7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