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1878님의 올리브 치아바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1878님의 올리브 치아바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1878
리뷰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3
칭구랑 브런치루 먹엇는데 담백하구 쫄깃함이 진짜 미쳣음ㅠㅠ 씹을수록 올리브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발사믹 소스에 콕 찍어먹음 완벽해여! 담엔 집에서 에프에 살짝 돌려먹어바야겟어여 힐링 그자체야 근데 그거알지?
올리브티아바타는 커트러리 이용하지 않고 손으로 쫙 찢어먹는게 제맛인거?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377kcal
올리브 치아바타
4.9(리뷰 64개)
·식단기록47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