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CJ 함흥비빔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CJ 함흥비빔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3
함흥 비빔냉면 먹었습니다 ㅎㅎ 동치미 물냉면 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살짝 매콤하고 달달한 냉면이에요 새콤 달콤하다는 포현이 맞는거 같아요 집에서 혼밥 했는데 혼자먹어도 맛있어요 면은 불지 않게 살짝 쫄깃하게 익혀 먹는게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7g)
555kcal
CJ함흥비빔냉면
4.9(리뷰 16개)
·식단기록10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