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어트님의 마제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현재어트님의 마제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현재어트
리뷰8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처음 비벼 먹을 때부터 고소한 향이 확 올라와서 입맛을 확 당겨줬어요. 쫄깃한 면발에 진한 소스가 잘 어우러지고, 고기와 채소 식감도 좋아서 끝까지 질리지 않게 먹었네요. 중간에 식초랑 고추기름 살짝 넣으니 또 다른 맛이 나서 재미있었고, 다 먹고 남은 소스에 밥까지 비벼 먹으니 든든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그릇(240g)
474kcal
마제소바
4.9(리뷰 107개)
·식단기록4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