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2080님의 유부초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2080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2080
리뷰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3
새콤달콤한 유부 한 입 베어 물면 즙이 팡 터지면서 밥이랑 촉촉하게 어우러지는 게 참 매력적이에요!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해서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맛이고, 입맛 없을 때 가볍게 별미로 즐기기엔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밥하기 귀찮을 때 딱이에요^^
#일반식 #아침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