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8378님의 장어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8378님의 장어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8378
리뷰7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가격대가 비싸지만 그만큼 맛이 좋은 장어덮밥이에요! 조리시간이 조금 걸리는 요리지만 오차츠케로 먹고 그냥 먹고, 파와 생강을 올려먹을 수도 있어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건강식이면서도 맛은 놓치지 않는 대표메뉴인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장어덮밥
4.8(리뷰 308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