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2287님의 명태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팅커벨2287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팅커벨2287
리뷰45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명태살에 진한양념이 베어있어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나요. 매운걸 잘못먹지만 가끔먹어주면
입맛도 살아나는 기분이에요. 따뜻한 밥에 명태살 올려먹으니 완전 밥도둑이에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생선살과 담백한양념이 잘어우러져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