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더덕구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더덕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3
식당에 갔더니 밑반찬으로 나온 더덕구이!!!!
쌉싸름하니:)
맛이 괜찮더라구요
닭갈비랑 같이 옴뇸뇸
조금씩 곁들여먹어주니 맛나더라구요
양념도 조금 매콤해서
오히려 좋아~~~~~~
만족스러운 외식이었습니다♡♡♡♡ㅎㅎㅎ
#일반식 #아침

3쪽(70g)
58kcal
더덕구이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