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호피자님의 백설 해물파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민호피자님의 백설 해물파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민호피자
리뷰8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해물파전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편이라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해물이 넉넉하게 들어있어 씹을때마다 감칠맛이 느껴졋고 파의 향도 잘 어우러져 만족스러웟습니다. 간은 과하지 않은편이라 부담업이 먹기 좋았고 고소한 풍미도 은근히 살아있었네요. 한조각씩 먹을수록 식감의 조화가 괜찮앗고 양도 부족하지 않아 든든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맛과 식감의 밸런스가 좋아 맛있게 먹었습니닷.
#일반식 #점심

1인분(92g)
320kcal
백설해물파전
4.9(리뷰 77개)
·식단기록94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