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링님의 세끼판다 풀드포크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리블링님의 세끼판다 풀드포크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블링
리뷰26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오늘점심은 풀드포크 샐러드입니다.
아무래도 어제저녁에 과식을해서
점심은 간단하고 건강하게 먹기로했어요ㅎㅎ
이정도면 탄단지 완벽하지않나요ㅎ
고기랑 병아리콩을 원래좋아해서
맛있게먹었습니다 ㅎㅎ건강하지만
조금배고픈기분은 ㅋㅋ기분탓잇겠죠??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0kcal
세끼판다풀드포크 샐러드
4.5(리뷰 2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