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그램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그램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그램
리뷰16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칼국수를 먹었습니다. 멸치국물을 기본 베이스로 하는 칼국수인데 맛은 쏘쏘! 면도 기존면을 그대로 사용한 것 같은데 식감은 중타입니다. 부추를 많이 올려서 참 좋았고 김가루가 아주 킥이네요. 집 가까운 곳에 있어서 가끔 가보면 될 것 같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