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프레시코드 자몽 요거트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프레시코드 자몽 요거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샐러드에 자몽이 들어간 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자몽이 새콤 새콤 해가지고 맛있어요. 특히 과일이라 가지고 샐러드랑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저는 샐러드를 먹을 때 항상 과일 토핑 먹는 편이에요. 오늘도 이렇게 샐러드에다가 토핑을 뿌려서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45g)
288kcal
프레시코드자몽 요거트 샐러드
4.6(리뷰 5개)
·식단기록1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