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308님의 빠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308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308
리뷰52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식구들 단체로 모인 행사에서 먹게 된 빠네입니다.
커피만 먹고 끝내려고 했는데 여기저기에서 피자와 빠네를 시키는 바람에 저도 먹게 되었습니다
빠네 스파게티 인데 독특한 비주얼의 맛도
좋았어요
요즘 세상 정말 먹을 게 많고 맛있는 게 많은 세상
좀 더 오래 살고 싶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