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1님의 단호박 샐러드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또또1님의 단호박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또1
리뷰9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3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린 후 찜기에 10분간 찐 단호박을 으깨고, 마요네즈와 꿀, 소금을 섞어 단호박을 버무리면 더욱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낼 수 있습니다.
단호박을 찔 때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물을 약간 넣고 5~8분 정도 가열하면 간편하게 익힐 수 있습니다.
단호박의 풍부한 식이섬유와 견과류의 불포화 지방산은 영양 흡수를 돕고 포만감을 유지해 줍니다.
#혈당관리식 #아침

1인분(215g)
232kcal
단호박 샐러드
4.8(리뷰 14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