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규리님의 찐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a규리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규리
리뷰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3
팔체질 검사후
더 다이어트에 노력해야겠다 싶어
식이섬유가풍부한 요즘유행하는
호밤고구마 감자 삶아
물김치랑 한끼요
다이어 트라지만
바로쪄먹어 맛있으니
당조심하며 적당히 먹어야겠죠
샐러드와 비교는 샐러드가
포만감이나 혈당이 낮을것같아요
목양체질 이라 야채는 안맞느다
하여 오늘은
고구마.감자로.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