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3
지인하고 함께 먹은 편육입니다
편육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서 비계를 떼어 내고 한점만 먹었습니다
고기는 부드러웠지만 냄새가 조금 나는거 같아서 마늘하고 쌈장 새우젓을 듬뿍 찍어서 먹었습니다
채소쌈이 있었으면 잘 먹었을텐데 좀 느끼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