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오뚜기 진짜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오뚜기 진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짜장라면은 달달하면서도 짭짤한 춘장 맛이 진하게 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면에 소스가 잘 배어 있어 끝까지 간이 괜찮았고, 간단하게 한 끼 해결하기 좋았습니다. 다만 먹다 보면 조금 느끼한 편이라 김치와 같이 먹으니 더 잘 어울렸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35g)
530kcal
오뚜기진짜장
4.8(리뷰 20개)
·식단기록9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