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칼국수 맛집에서 먹은 칼국수입니다 조개가 한가득 들어있어서 졸깃하고 맛있었습니다 조개 식감도 좋고 칼국수 면이랑 조합이 잘어울렸습니다 국물이 특히나 진국이었고 저는 만적스러우서 밋있게 먹었네요 가족도 만족하며 먹었던 메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