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8344님의 딜라이트프로젝트 허니버터 베이글칩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708344님의 딜라이트프로젝트 허니버터 베이글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8344
리뷰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3
올리브영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간식 과자입니다 허니 버터 맛을 가장 좋아하는데 맛있고 식감이 바사삭해서 너무 좋아요. 베이글칩에 묻은 가루도 맛있고 양도 꽤 많이 들었어요. 다른 과자보다는 맛이 좀 강하니 다이어트용 보다는 치팅데이 같을 때 드셔보세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60g)
250kcal
딜라이트프로젝트허니버터 베이글칩
5.0(리뷰 6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