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ichiran 이치란 컵라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ichiran 이치란 컵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3
오늘은 아침으로 이치란 라멘이 집에있어가지고 조금만 먹어주었습니다. 이치란 라멘이 많이 느끼하기는 했지만 계란이랑 시치미를 넣어가지고 먹어주니까 맛이 더욱 더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다음에는 조금 더 맵게 먹어야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8g)
471kcal
ichiran이치란 컵라멘
5.0(리뷰 22개)
·식단기록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