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3
김치옥 식당에서 점심밥을 사먹었는데 밑반찬으로 나온 소세지야채볶음 입니다. 특이하게 통마늘도 함께 들어가 있었어요. 양파랑 당근을 소세지와 함께 케찹에 볶은듯한 맛이 단짠단짠 새콤하니 밥이랑 먹기좋은 밑반찬이었습니다. 양파가 달아서 소세지만큼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