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3
어제는 점심으로 스시집에 가주어서 스시를 아주 많이 먹어주었습니다. 스시를 먹어주다가 감자 샐러드가 메뉴판에서 눈에 띄길래 먹어야지라는 생각이 들어서 시켜준다음에 먹어주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고 짠 맛이 나서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컵(250g)
358kcal
감자 샐러드
4.8(리뷰 16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