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3602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3602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3602
리뷰5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03
🍜💛 칼국수 국물이 시원하고 깊은 맛이 나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면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라 국물과 잘 어우러졌고 씹는 맛도 좋았어요 😋 간도 딱 알맞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한입 먹을수록 감칠맛이 진하게 느껴졌어요 💕 든든하면서도 깔끔한 맛이라 끝까지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