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is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is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is
리뷰19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4
동네에 자주 가는 중국음식점을 갔습니다. 마침 콩국수가 메뉴에 있어서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콩국수에 설탕을 넣어서 나온겁니다. 저는 소금파인데 콩국수에 설탕이라니요. 주방장님께서 전라도 분이신가봅니다. 저희 아버지는 전라도가 고향인데 모든 국수 요리에 설탕을 듬뿍 넣어드시거든요. 그래서 소금을 달라고 했더니 직원분께서 굉장히 당황해하셨습니다. 왜죠? 콩국수엔 소금인데.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