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079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079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079
리뷰7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4
짭조름하구 달콤한 간장 양념이 두부 속까지 촉촉하게 배어있어서 완전 말랑말랑 밥도둑!! 두부랑 고추가 쫄깃하게 씹히면서 감칠맛이 팡팡 터져요ㅎㅎ 간만에 집밥만 먹다가 식당 나와서 먹었는데 반찬 다 넘 성공적이라 뿌듯!! 완전 대만족하면서 행복하게 머금.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