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8859님의 라꽁비에뜨 가염버터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708859님의 라꽁비에뜨 가염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8859
리뷰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04
오늘 아침도 반숙란에 라꽁비에트 가염버터를 곁들여 먹었어요. 이렇게 먹으면 12시가 넘어서까지 크게 배고프지않아 간식을 줄일 수 있어서 좋아요!
반숙만 해서 냉장고의 버터만 꺼내면 되니 너무 간편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먹고 있어요~ ㅎㅎ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0g)
726kcal
라꽁비에뜨가염버터
4.9(리뷰 11개)
·식단기록3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