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453님의 명태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4
명태가 양념을 듬뿍 머금고 있어 한입 먹을 때마다 매콤짭조름한 감칠맛이 풍부하게 느껴졌어요. 살은 부드러우면서도 적당히 탄력이 있어 식감이 좋았고, 무와 함께 조려져 깊은 풍미를 더해줬어요. 양념이 자극적이기보다는 밥과 잘 어울리는 맛이라 자연스럽게 밥이 생각났고, 끝까지 질리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